영양제 효과있나요? 어떤 것 챙겨드시나요?

이제 중년이 되어 체력도 떨어지고 아픈 곳도 하나둘 생기네요.

그동안 영양제와는 담을 쌓고 살았는데 혹시 효과좋은 영양제 어떤 것들 챙겨드실까요?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종합비타민  올리브오일  퀘르세틴 브로멜라인 이렇게 루틴으로 섭취하고있어요.

    다른건 몰라도 종합비타민은 꾸준히 먹을려고 노력하고있어요. 

  • 아니요. 안녕하세요. 맞습니다. 영양제는 다양하게 챙겨 드시는 게 좋은데요. 기본적으로 비타민 영양제를 드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