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똑똑한딩고92
이제 중년이 되어 체력도 떨어지고 아픈 곳도 하나둘 생기네요.
그동안 영양제와는 담을 쌓고 살았는데 혹시 효과좋은 영양제 어떤 것들 챙겨드실까요?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빠다다
저는 종합비타민 올리브오일 퀘르세틴 브로멜라인 이렇게 루틴으로 섭취하고있어요.
다른건 몰라도 종합비타민은 꾸준히 먹을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응원하기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아니요. 안녕하세요. 맞습니다. 영양제는 다양하게 챙겨 드시는 게 좋은데요. 기본적으로 비타민 영양제를 드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