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부섬유종 제거 수술 후 경과가 궁금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5
피부섬유종 수술한지 3개월 정도 지났는데요. 원래 이렇게 흉터가 남는게 맞을까요? 수술 전 수술 후기 같은걸 찾아봤을 때는 흉터가 작게 남아서 수술을 한건데 생각보다 실밥 자국과 흉터 자국이 심해서 질문드립니다. 가운데 까만게 그대로 있는데 제대로 제거된건지도 궁금합니다.. 흉터연고(켈로코트) 일2회 바르면서 관리중입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5
피부섬유종 수술한지 3개월 정도 지났는데요. 원래 이렇게 흉터가 남는게 맞을까요? 수술 전 수술 후기 같은걸 찾아봤을 때는 흉터가 작게 남아서 수술을 한건데 생각보다 실밥 자국과 흉터 자국이 심해서 질문드립니다. 가운데 까만게 그대로 있는데 제대로 제거된건지도 궁금합니다.. 흉터연고(켈로코트) 일2회 바르면서 관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