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매일진지한하늘다람쥐
오피스텔 살다가 오래된 단독주택으로 갑니다
음식물분쇄기 (배수로 내려가면서 처리)
사용가능한지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음식물 분쇄기를 사용하는 거는 자유입니다 그러나 바로 흘려보내는것은 불법입니다
규칙이 있습니다 걸러내서
찌꺼기는 버리지 말아야 된다고 합니다 설치할때 최종단계를 생략한 업체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살펴보고 설치하시고요 하수구가 그만큼 잘
막힌다고 보면 설명이 쉽겠네요
모든가정에서 사용안한 이유가 있어요 음식물처리기
분쇄해서 말려서 처리하는걸 선택하는건 어때요 안전하게요
1
응원하기
수리무
단독주택이든 오피스텔이든 음식물쓰레기를 분쇄해서 하수구에 흘러보내는 방식은 불법입니다.
단 20%정도만 흘러보낸다면 불법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