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단독주택 음식물 분쇄기 사용가능여부

오피스텔 살다가 오래된 단독주택으로 갑니다

음식물분쇄기 (배수로 내려가면서 처리)

사용가능한지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음식물 분쇄기를 사용하는 거는 자유입니다 그러나 바로 흘려보내는것은 불법입니다

    규칙이 있습니다 걸러내서

    찌꺼기는 버리지 말아야 된다고 합니다 설치할때 최종단계를 생략한 업체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살펴보고 설치하시고요 하수구가 그만큼 잘

    막힌다고 보면 설명이 쉽겠네요

    모든가정에서 사용안한 이유가 있어요 음식물처리기

    분쇄해서 말려서 처리하는걸 선택하는건 어때요 안전하게요

  • 단독주택이든 오피스텔이든 음식물쓰레기를 분쇄해서 하수구에 흘러보내는 방식은 불법입니다.

    단 20%정도만 흘러보낸다면 불법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