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요즘 오버워치2를 처음 시작해서 즐겨하고 있습니다!
오버워치1이 나왔을 때는 시간이 없어서 못했는데 출시 당시 상당히 인기를 끌었잖아요? 이렇게 잘 나가던
오버워치1이 왜 몰락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신대부적오함마
안녕하세요. 신대부적오함마입니다.
제 생각인데요. 버그라던지 불법프로그램 사용자관리를 제대로 못해서 그런거같아요. 특히 저같은 경우는 제가 좀 못했는데 제 아이디를 잘하는지인한테 빌려줬었는데, 누가 잘한다고 신고를 해서 영구정지를 먹었는데, 이걸 블리자드측에 내가 왜 영구정지냐고 항의를 하니 그냥 매크로 답변만 오더라구요. 이런점들이 하나하나 쌓이면서 몰락하지 않았나싶어요
응원하기
BRONZE
블리자드의 운영이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을 만든 곳에서 자기들 손으로 망친 케이스라고 보면 됩니다
그 외 디아블로4 라던지 블리자드 타 게임을 보면 대충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