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PEP 복용중입니다 자위행위 대해서 질문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45
PEP 13일째 입니다 자위행위 질문합니다
담당선생님 파업으로 진료가 힘들고
얼마전 감염내과 전화해서 자위 문의하니
간호사 혼자하니 문제 있으까요 이렇게 하더라고요
혼자서 몇번했습니다 성관계는 하면 안되면걸
아는데 자위가 약효과에 문제되나요
남이 해주는걸 아닌 혼자하는것도 문제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5
PEP 13일째 입니다 자위행위 질문합니다
담당선생님 파업으로 진료가 힘들고
얼마전 감염내과 전화해서 자위 문의하니
간호사 혼자하니 문제 있으까요 이렇게 하더라고요
혼자서 몇번했습니다 성관계는 하면 안되면걸
아는데 자위가 약효과에 문제되나요
남이 해주는걸 아닌 혼자하는것도 문제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