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한참일찍일어나는닭발
채택률 높음
네이버페이를 현금화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네이버페이를 오랫동안 안 썼는데 쌓여있는 페이를 현금화하는 방법 없나요?
당근으로 팔 수도 있다던데 보통 수수료를 얼마나 떼나요?
기한 1년 남은 페이 남에게 보내면 기한 초기화되나요, 아님 그대로 1년 남나요?
그리고 다른 방법으로 현금화하는 방법은 없나요?
다른 물품으로 교환말고 통장에 꽂히게.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한참일찍일어나는닭발
네이버페이를 오랫동안 안 썼는데 쌓여있는 페이를 현금화하는 방법 없나요?
당근으로 팔 수도 있다던데 보통 수수료를 얼마나 떼나요?
기한 1년 남은 페이 남에게 보내면 기한 초기화되나요, 아님 그대로 1년 남나요?
그리고 다른 방법으로 현금화하는 방법은 없나요?
다른 물품으로 교환말고 통장에 꽂히게.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