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많이딱딱한우유
채택률 높음
도쿄보다 오사카가 음식이 더 맛있나요?
이번에 도쿄갔다왔는데 음식이 전반적으로 다 별로였어요ㅠㅠ 그냥 한국에서 먹는거랑 차이없고 하나도 기억에 남는게없네요 비싸기만했고요 .. 같이간 친구는 오사카는 여러번갔다온 친구인데 오사카가 훨씬 맛있다고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많이딱딱한우유
이번에 도쿄갔다왔는데 음식이 전반적으로 다 별로였어요ㅠㅠ 그냥 한국에서 먹는거랑 차이없고 하나도 기억에 남는게없네요 비싸기만했고요 .. 같이간 친구는 오사카는 여러번갔다온 친구인데 오사카가 훨씬 맛있다고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