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참여연구원 인건비 분개 도와주세요!
25년 인건비 500백만원 예산 배정 받았습니다.
매월 41만 7천원을 회사에서 먼저 선지급하고, 급여 이체가 다 끝난 후 증빙첨부하여
법인 국고계좌로 이체를 합니다.
이때 귀속월 급여분개와 급여 이체 분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아직 답변이 없어요.
세금·세무
25년 인건비 500백만원 예산 배정 받았습니다.
매월 41만 7천원을 회사에서 먼저 선지급하고, 급여 이체가 다 끝난 후 증빙첨부하여
법인 국고계좌로 이체를 합니다.
이때 귀속월 급여분개와 급여 이체 분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