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모바일/pc 게임 둘 다 하고용.. 주로 발로란트,배그,이환,산나비,쿠킹덤...? 정도를 즐겨 하고 있습니닷 되도록이면 스팀 게임들 외로 추천 부탁드려요ㅠㅠ 왠만한 게임들은 다 해봤는데 그닥 재밌는게 없어서요.. 저는 fps 게임 아니면 힐링겜을 좀 하고 싶습니다!!((특히 힐링겜.....))
힐링 게임은 더 코지 플로리스트, 두근두근 타운 추천드려요 두근두근 타운은 컴퓨터 사양이 진짜 높지 않는 이상 잔액이 걸리긴 하더라고요 제 컴퓨터가 좋은 편인데 잔렉이 좀 있는 편입니다!! 더 코지 플로리스트는 공효진님이 게임 모델이구 꽃 키우기 게임이라 은근 수월한데 노가다성이 좀 있어요!! FPS게임인가 싶긴 한데 승리의 여신 니케 추천드립니다.. 진입장벽이 높은 게임이긴한데 그만큼 스토리가 너무 좋고 다른 턴제 방식과는 많이 달라서.. 진짜 취향에만 맞으면 니케만한 게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천천히 하실거면 리세 상관 없지만 타이트하고 랭킹에도 들고싶다! 그러면 “크라운” 은 무조건 리세해서 챙겨가시길 추천드려요! 디스토피아 물을 제가 좋아해서 니케도 매일 하구 있고 분재 게임이라 일퀘만 딸깍이라 하루 30분도 충분하실거예요! 에이펙스 레전드도 추천드려요 배틀로얄이구 맞으시면 할만한 게임일거예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