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재미있는 게임 추천 좀 해주세요 ㅠㅠㅠ

저는 모바일/pc 게임 둘 다 하고용.. 주로 발로란트,배그,이환,산나비,쿠킹덤...? 정도를 즐겨 하고 있습니닷 되도록이면 스팀 게임들 외로 추천 부탁드려요ㅠㅠ 왠만한 게임들은 다 해봤는데 그닥 재밌는게 없어서요.. 저는 fps 게임 아니면 힐링겜을 좀 하고 싶습니다!!((특히 힐링겜.....))

추천 부탁드려용...🫪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좋은 피자 good coffee 추천드려요!!!! 요즘에 하고 있는데 멍때리면서 하기도 좋고 힐링되더라구요!!!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영—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스팀에서 할 수 있는 카운터 스트라이크2 추천드립니다.

    FPS의 근본 게임이죠.

    그래픽 업그레이드 하면서 정말 보기도 좋아졌고, 게임성은 말할 것도 없죠.

  • 힐링 게임은 더 코지 플로리스트, 두근두근 타운 추천드려요 두근두근 타운은 컴퓨터 사양이 진짜 높지 않는 이상 잔액이 걸리긴 하더라고요 제 컴퓨터가 좋은 편인데 잔렉이 좀 있는 편입니다!! 더 코지 플로리스트는 공효진님이 게임 모델이구 꽃 키우기 게임이라 은근 수월한데 노가다성이 좀 있어요!! FPS게임인가 싶긴 한데 승리의 여신 니케 추천드립니다.. 진입장벽이 높은 게임이긴한데 그만큼 스토리가 너무 좋고 다른 턴제 방식과는 많이 달라서.. 진짜 취향에만 맞으면 니케만한 게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천천히 하실거면 리세 상관 없지만 타이트하고 랭킹에도 들고싶다! 그러면 “크라운” 은 무조건 리세해서 챙겨가시길 추천드려요! 디스토피아 물을 제가 좋아해서 니케도 매일 하구 있고 분재 게임이라 일퀘만 딸깍이라 하루 30분도 충분하실거예요! 에이펙스 레전드도 추천드려요 배틀로얄이구 맞으시면 할만한 게임일거예용!! 👍🏻👍🏻 

  • 개인적으루 두근두근타운 좀 재밋엇습미다.. 광고 너무 많이 해서 비호감이고 중국 게임이라 더 비호감 느낌 나긴 하는데 진짜 잘만든 동숲 짭이에요 조콤 길고 지루한 튜토리얼 다 하면 엄청 재밋읍니다 특히 건축 컨텐츠가 진짜 ㄹㅇ입니다 잘 만들어 놨어요

  • 저는 원래 게임을 안좋아하는데

    요즘 푹빠진 게임이 있어요

    퍼즐 이런게임만하다가

    색칠하는 게임을해봤는데

    은근? 아니 중독성있더라구요

    색칠을 완성하면 그림이 완성되는데 완전 뿌듯해요

    유치하다고 생각되시겠지만

    한번 해보새요

    진짜 시간 금방가고 헤어나올수없답니다

  • Fps게임이면 오버워치도 재밌을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서든어택도 국산 fps의 강호답게 여러가지 모드가 있어서 언제하더라도 재밌게 즐기기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