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인일시지분 면백일지우
식이 알러지 관련 질문을 드립니다..
요즘은 또 자다 일어나서 미친듯이 긁고 또 자고 그러네요 ...낮에도 자주하는데 원인을 대체 어떻게 찾아야할까요
근데 이 식이알러지라는것이... 그것을 찾아서 끊으면 증상이 바로 없어지나요?
그리고 식이알러지라는게 문제되는 요인을 먹이면 바로 증상이 나타날때도 있고 또 어느분은 이게 게이지가 점점 쌓이다가 일정 기간동안 먹으면 알러지 증상이 숨어있다가 팍 하고 폭발해서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는데 맞는말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긁는 증상은 피부 알레르기나 기타 피부 질환일 수 있어요
식이 알레르기는 특정 음식을 끊으면 증상이 개선이 될수 있지만
개인차가 있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