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 뭐 드실건가여??????

안녕하세요~ 비오는 날 다들 저녁으로 뭐 드실건가요? 저는 치킨을 막을 생각 입니다!! ㅎㅎ 다들 맛있는거 먹으면 공유해 주세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비 오는 날이여서 그런가 기름 자글자글한 치킨에 술이 땡기던데 통했네요.

    퇴근 후 양념 반 후라이드 반으로 치킨 뜯으면서 술 한잔이나 시원한 콜라 먹으면 행복할 것 같아요.

  • 저는 약간 쌀쌀해지니까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네요.

    오랜만에 중식이 먹고 싶어서 탕수육에 짬뽕밥 같이 먹으려고 합니다.

    비오는 날에는 튀김과 따뜻한 국물이 최고인 것 같아요.

  • 비가 오니 기름진게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전 오늘 치킨 먹을 겁니다 !! 다들 전을 찾는데 전 전보다 치킨이 더 좋아용 반반 시켰습니다 !!

  • 저는 부대찌게 를 끓입니다

    은근히 부대찌게가 비오는날과 어울려서 먹기 좋습니다

    거기에 라면 하나 넣어서

    맛있게 먹으면 저녁 메뉴로는 딱인 것 같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비 오는날은 국물이 최고예요

    어제까지 맛있던 수박이 오늘은 먹으니까 춥네요

  • 음... 저는 파전이랑 해물전 먹을 생각입니다 ㅋㅋ 술과 함께요. 비 오는 날은 그게 최고인 것 같아요~~ 치킨 맛있게 드세요~!!

  • 저는 오늘 비가와서 회사직원들과 전집에 가서 막걸리를 먹으러 가고 있습니다.

    오랫만에 직원들과 모듬전과 함께 막걸리를 먹으며 빗소리와 함께 하려하고 있습니다.

  • 방금 뿌링클 치킨 시켰습니다 ㅎㅎ

    비오는날 파전이라 하지만 아이들이 어려서 같이 먹을까하고

    뿌링클 치킨으로 시켜서 기다리는중이네요~^^

  • 전 엄마한테 김치전 해달라고 해서 김치전과 부추전 둘 다 해주시겠댑니다. 우리 가족 역시 비 오는 날엔 김치전이나 부추전 같은 부침개를 주로 먹어요.

  • 저는 김치찌개를 얼큰하게 먹을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비가 오다보니 기온이 내려가서 그런지 뜨끈하고 얼큰한게 땡기더군요. 그래서 김치찌개 만들어서 먹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