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반짝빛나는맥주
안녕하세요~ 비오는 날 다들 저녁으로 뭐 드실건가요? 저는 치킨을 막을 생각 입니다!! ㅎㅎ 다들 맛있는거 먹으면 공유해 주세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딸기찹쌀떡
저도 비 오는 날이여서 그런가 기름 자글자글한 치킨에 술이 땡기던데 통했네요.
퇴근 후 양념 반 후라이드 반으로 치킨 뜯으면서 술 한잔이나 시원한 콜라 먹으면 행복할 것 같아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약간 쌀쌀해지니까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네요.
오랜만에 중식이 먹고 싶어서 탕수육에 짬뽕밥 같이 먹으려고 합니다.
비오는 날에는 튀김과 따뜻한 국물이 최고인 것 같아요.
은단지
비가 오니 기름진게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전 오늘 치킨 먹을 겁니다 !! 다들 전을 찾는데 전 전보다 치킨이 더 좋아용 반반 시켰습니다 !!
라일락향기율22
저는 부대찌게 를 끓입니다
은근히 부대찌게가 비오는날과 어울려서 먹기 좋습니다
거기에 라면 하나 넣어서
맛있게 먹으면 저녁 메뉴로는 딱인 것 같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비 오는날은 국물이 최고예요
어제까지 맛있던 수박이 오늘은 먹으니까 춥네요
희망찬베리
음... 저는 파전이랑 해물전 먹을 생각입니다 ㅋㅋ 술과 함께요. 비 오는 날은 그게 최고인 것 같아요~~ 치킨 맛있게 드세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오늘 비가와서 회사직원들과 전집에 가서 막걸리를 먹으러 가고 있습니다.
오랫만에 직원들과 모듬전과 함께 막걸리를 먹으며 빗소리와 함께 하려하고 있습니다.
세상에서가장행복한사람
방금 뿌링클 치킨 시켰습니다 ㅎㅎ
비오는날 파전이라 하지만 아이들이 어려서 같이 먹을까하고
뿌링클 치킨으로 시켜서 기다리는중이네요~^^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전 엄마한테 김치전 해달라고 해서 김치전과 부추전 둘 다 해주시겠댑니다. 우리 가족 역시 비 오는 날엔 김치전이나 부추전 같은 부침개를 주로 먹어요.
삐닥한파리23
저는 김치찌개를 얼큰하게 먹을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비가 오다보니 기온이 내려가서 그런지 뜨끈하고 얼큰한게 땡기더군요. 그래서 김치찌개 만들어서 먹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