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가 맡긴 돈의 이자수익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 지인이 입원중이라 면회오지말고 간식비로 입금해 주면 좋겠다는 말에 송금하려다보니
지인의 계좌가 아니라 확인해 보니 구내매점사장님의 계좌라고 말하면서 간식을 사먹으려면 사전에 그 계좌로 돈을 넣어두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혹시 이자수익이 발생하면 돌려받냐고 물어보니 그런건 모르겠고 환자들이 많아
그런걸 일일히 계산할 수도 없을거라고 합니다
혹시 이런 경우 이자 수익이 발생한다면 그 수익금이 계좌주로 들어가는지? 아니면 입금자의
금액분에 대해 1/n로 정산을 해 주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