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물을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저는 무슨 일이든 처음에 최악의 상황을 생각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인지 스트레스를 쌓기 쉬운 편입니다. 사물을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반전의 발상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는 무슨 일이든 처음에 최악의 상황을 생각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인지 스트레스를 쌓기 쉬운 편입니다. 사물을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반전의 발상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