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만들기 간편한 아침 식사 메뉴 추천해주세요

유당불내증있어서 우유나 요거트는 못먹지만..

아침을 꼭 챙겨먹고 싶은데 간단한 요리 없을까요?

지금은 바게트에 스프레드 발라먹거나 삶은 계란이나 바나나 먹고 있는데 좀 물려서요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누룽지 추천드립니다.

    누룽지만 미리 만들어놓았다가 아침에 물에 누룽지 끓여 먹으면 되요.

    반찬으로 간단하게 무말랭이, 오징어젓갈, 계란후라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토스트는 어떠세요? 요즘 아침에 토스트랑 샌드위치를 먹고있는데 너무 맛있어요. 저도 아침에 우유를 먹으면 안좋아서 커피랑 같이 먹고있는데 너무 맛있고 좋아요. 전날 저녁에 만들어 두셔도 되고 좋습니다!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