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민센터에서 EM이라는걸 봤는데 이건 어디에 쓰는거죠?
주민센터에서 EM이라는걸 봤는데 이건 어디에 쓰는거죠?
주민분들이 줄을서서 물통에 가져가시더라구요. 지자체에서 무료로 주는거라던데
EM은 어디에 좋은거죠? 미생물이라던데 뭐에 쓰는건지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민센터에서 EM이라는걸 봤는데 이건 어디에 쓰는거죠?
주민분들이 줄을서서 물통에 가져가시더라구요. 지자체에서 무료로 주는거라던데
EM은 어디에 좋은거죠? 미생물이라던데 뭐에 쓰는건지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