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에펠탑선장
채택률 높음
어릴적친구와 관계를 꼭 복원해야하나요?
어릴적 엄청 친하게 지낸 친구가 있습니다.
성인이 된 후로는 서로 왕래도 연락도 없었고 몇년에 한번 우연히 볼뿐이었습니다.
그런친구가 필요때마다 가끔 연락이 오는데 관계를 다시 복원해야하는가 싶어요
전 그친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진 않는데 연락오니까 딱 잘라서 말해야하나 고민이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에펠탑선장
어릴적 엄청 친하게 지낸 친구가 있습니다.
성인이 된 후로는 서로 왕래도 연락도 없었고 몇년에 한번 우연히 볼뿐이었습니다.
그런친구가 필요때마다 가끔 연락이 오는데 관계를 다시 복원해야하는가 싶어요
전 그친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진 않는데 연락오니까 딱 잘라서 말해야하나 고민이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