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선글라스 쓸만한가요????

다이소 선글라스 5000원인 것 같던데 쓸만할까요? 다른 데서 사면 너무 비싼데 다이소는 또 너무 싸서 살짝 의심되네요 경험 나눠주세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소품용으로 구매해서 쓸 때는 괜찮았는데 뭔가 진짜 기능성 선글라스로 쓰기에는 다소 부족한 것 같습니다

    그냥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제대로 된걸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자외선을 막아주는 기능자체는 일단 잘 모르겠거든요? 근데 이뻐용,,,,, 걍 너무 이뻐요 막 자외선차단 잘되는거 원한다 하시면 다른데서 사시고 예쁜거 원하시면 다이소 완전 강추

  • 생각보다 자외선 차단이

    잘된다고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가벼워서 좋더라구요

    가볍고 가성비대비

    굳굳 ㅎㅎㅎ 추천하는 바입니다

  • 다이소 다른 제품들봐도 가격대비 제품의 완성도나 품질이 꽤 괜찮은 물건들도 있잖아요 ? 

    저희 시누이가 최근데 다이소에서 선글라스를 사셨는데 명품인줄알았어요 .. ㅋㅋㅋ 시누이가 워낙 멋쟁이시긴한데 다이소에도 선글라스가 다양하니 제품 나름이겠지만 본인에게 잘 어울리시면 가격상관없이 쓰셔도 무관하실것같습니다 :)

  • 그 선글라스도 자외선 차단하는데 뭐가 잇어야 가능하다고 들은 기억이 잇는데여,

    그냥 빛 가림 용이라면 크게 상관 없을 것 같기는한데, 이걸 어떠케 쓸거냐에 따라서 다를거 가타여.

    그냥 소품으로 막 쓰다 버릴거면 상관없지만, 정말 자외선 차단을 위한거라면 알아보고 사야할거가타여.

  • 블루엘리펀트 한번 검색해보세요!

    4-5만원 선에서 가성비 좋은 선글라스로 유명합니다!

    가볍고 디자인도 엄청 예쁘더라구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너무 비싼데 다이소는 또 너무 싸서

    살짝 의심되네요 경험 나눠드릴게요.

    생각보다 편리하구요

    없어져도 걱정이 안되니 좋아요

  • 다이소가진짜우주최강가성비입니다 옷깉은것도다이소에서사면 진짜가성비좋게싸게살수있거든요 저도 다이소용품들기대안하고 산것들있는데 정말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