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짜로실용적인소쩍새
다이소 선글라스 5000원인 것 같던데 쓸만할까요? 다른 데서 사면 너무 비싼데 다이소는 또 너무 싸서 살짝 의심되네요 경험 나눠주세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강직한사자
소품용으로 구매해서 쓸 때는 괜찮았는데 뭔가 진짜 기능성 선글라스로 쓰기에는 다소 부족한 것 같습니다
그냥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제대로 된걸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제법엄숙한감귤
자외선을 막아주는 기능자체는 일단 잘 모르겠거든요? 근데 이뻐용,,,,, 걍 너무 이뻐요 막 자외선차단 잘되는거 원한다 하시면 다른데서 사시고 예쁜거 원하시면 다이소 완전 강추
대단히미소짓는가재
생각보다 자외선 차단이
잘된다고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가벼워서 좋더라구요
가볍고 가성비대비
굳굳 ㅎㅎㅎ 추천하는 바입니다
아주말쑥한공주
다이소 다른 제품들봐도 가격대비 제품의 완성도나 품질이 꽤 괜찮은 물건들도 있잖아요 ?
저희 시누이가 최근데 다이소에서 선글라스를 사셨는데 명품인줄알았어요 .. ㅋㅋㅋ 시누이가 워낙 멋쟁이시긴한데 다이소에도 선글라스가 다양하니 제품 나름이겠지만 본인에게 잘 어울리시면 가격상관없이 쓰셔도 무관하실것같습니다 :)
색다른콜리160
그 선글라스도 자외선 차단하는데 뭐가 잇어야 가능하다고 들은 기억이 잇는데여,
그냥 빛 가림 용이라면 크게 상관 없을 것 같기는한데, 이걸 어떠케 쓸거냐에 따라서 다를거 가타여.
그냥 소품으로 막 쓰다 버릴거면 상관없지만, 정말 자외선 차단을 위한거라면 알아보고 사야할거가타여.
지나치게신뢰할수있는탕수육
블루엘리펀트 한번 검색해보세요!
4-5만원 선에서 가성비 좋은 선글라스로 유명합니다!
가볍고 디자인도 엄청 예쁘더라구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너무 비싼데 다이소는 또 너무 싸서
살짝 의심되네요 경험 나눠드릴게요.
생각보다 편리하구요
없어져도 걱정이 안되니 좋아요
행운의잉어293
다이소가진짜우주최강가성비입니다 옷깉은것도다이소에서사면 진짜가성비좋게싸게살수있거든요 저도 다이소용품들기대안하고 산것들있는데 정말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