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장기 해외여행 당뇨약 질문드립니다.
33일 동남아 여행가는데요. 당뇨를 앓아서 약을 가져가야 하는데 한 달치 약 들고 가면 걸릴까요? 의사 영문 처방전 받을 까 생각해봤는데 비용이 좀 들더라구요. 혹시 공항에서 걸렸는데 의사 처방전이 없으면 압수되나요? 벌금? 그런거는 딱히 없지요? 걸렸을 때 해결 방법은?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행
33일 동남아 여행가는데요. 당뇨를 앓아서 약을 가져가야 하는데 한 달치 약 들고 가면 걸릴까요? 의사 영문 처방전 받을 까 생각해봤는데 비용이 좀 들더라구요. 혹시 공항에서 걸렸는데 의사 처방전이 없으면 압수되나요? 벌금? 그런거는 딱히 없지요? 걸렸을 때 해결 방법은?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