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기막힌늑대132
부드러운 식단...어떤 메뉴가 좋을까요??
남편이 장이 민감한편이라 장거리 운전을 앞두고는 식단에 좀 신경을 써야하는데요...죽같은건 말고 속이 편한 부드러운 식단이 뭐가 있을지....쇠고기 미역국 아니면 카레 중에 어떤게 좋을까요?(내일 아침에 장거리 운전예정,오늘 저녁 메뉴입니다)
낼 출발전에는 공복으로 갈거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소고기 미역국을 추천합니다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해 좋은 음식으로 장거리 운전하시는데
장에도 불편함 없이 도움이 되실꺼예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장이 민감하고 부드러운 식단을 원하시는 분들은
매실이나 양배추 그리고콩, 무, 꿀, 요거트 등등을
드시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