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나이가 11살되는데 설사을 합니다.
일요일 저녁부터 밤만되면 설사을 하는데 거의 물똥을 싸네요. 낮에는 괜찬아서 병원을 안갔는데 배꼽있는데가 아프다고 합니다.응급처치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좀주세요. 그리고 몆살까지가 소아과로 가야하고 몆살부터 내과로 가는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일요일 저녁부터 밤만되면 설사을 하는데 거의 물똥을 싸네요. 낮에는 괜찬아서 병원을 안갔는데 배꼽있는데가 아프다고 합니다.응급처치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좀주세요. 그리고 몆살까지가 소아과로 가야하고 몆살부터 내과로 가는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