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구강 내 피고름이 있습니다 이거 괜찮은가요??
오늘 양치하다가 구강내 피고름을 발견했습니다ㅠㅠ
이거 암이나 큰병은 아닌가요ㅠㅠㅠㅠ 언제부터 있었는지 모르는데 걱정 되네요ㅠㅠ 이비인후과를 가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다른 구강내과를 가야하나요?
의료상담
오늘 양치하다가 구강내 피고름을 발견했습니다ㅠㅠ
이거 암이나 큰병은 아닌가요ㅠㅠㅠㅠ 언제부터 있었는지 모르는데 걱정 되네요ㅠㅠ 이비인후과를 가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다른 구강내과를 가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