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4.24
비타민A가 풍부한 식품은 뭐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저녁 운전 시 눈도 잘 안보이는거 같고 시력도 나빠지는거 같아 비타민보다 음식으로 섭취하려고 합니다. 비타민 A가 풍부한 식품은 뭐가 있을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4.24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비타민 A 가 많이 들어가 있는 음식으로는 시금치와 그리고 양배추 그리고 멜론 브로콜리 등이 있으며
눈이 안 좋으시다면 베타카로틴이 많이 들어가 있는 당근이나 블루베리를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