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月印 jkis
인바디 검사를 1주일전에 하였는데요...
체수분 분석표에서37.8이 나왔습니다 수분이 부족한걸로 나왔습니다 당뇨가 있어서 평소에 물을 일반 사람들보다 많이 먹는걸로 알고 있는데 수분이부족하면얼마나 더 먹어야 하는건가요?
평소에 1.5리터 이상은 먹고 있습니다 신장수치도 그리 좋치 않아서 조심하라고 병원에서 들었는데 물을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당뇨가 있을경우 수분 섭취량을 늘리는것이 효과 적일 수 있어요
이론적으론 1.5L면 되는 정도인데요
개별마다 차이가 있어 병원에서 지정하는 양을 드시는게 좋아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