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언제쯤 다시 연애를 할 수 있을까 고민입니다.

현재 30대 인데 지금 솔로입니다.

언제쯤 결혼운 연애운이 생길까??

언제 어디서 어떻게 사람을 만날 수가 있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확하게 언제 결혼운이, 연애운이 생길지 모르지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연애도, 결혼도

    목표를 가지고 움직여야 이룬다는 것입니다.

    언제 될지 마냥 기다리시는 것보다

    주변 분들에게 소개팅 부탁하고

    그게 어려우시면 결정사라도 가입해야 합니다.

  • 현재 하고 계시는 일이 있을까요.

    회사 다니시면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보석 같은 사람이 옆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취미 활동 하시나요.

    만약 하시면 취미가 같아 공감 할 조건이 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직접 보고 느끼는 사람중에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되는 분이 있다면 한번 말을 걸어보세요.

    그리고 서로 좋아하는 것을 느끼게 된다면 사귀시면 됩니다.

    너무 멀리 찾지마시고 주변에서 직접 보면서 좋다고 느껴지는 분과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면 평안을 느끼며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 소모임이나 동네모임, 아님 또래모임 나가보시는건 어떨까요?

    또래가 모여있는 모임을 다니다보면 자연스레 인연이 생기고 연애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 그건 아무도 모르죠 ㅎㅎㅎ

    사주는 타고나는 운이고 사람은 그운을 어떻게 만들어가냐에 따른건데 때가되면 만나듯이 사람들과 어울리다 보면 만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