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이 대기권으로 진입하게 될때 마찰력을 어떻게 줄여 주나요?
안녕하세요? 우주선이 우주임무를 수행하고 지구로 돌아올때 대기권을 진입하게 되잖아요~ 그럼 엄청난 마찰력으로 온도가 1,650도 까지 올라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대기권 진입하게 될때 마찰력을 어떻게 줄여 주게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우주선이 우주임무를 수행하고 지구로 돌아올때 대기권을 진입하게 되잖아요~ 그럼 엄청난 마찰력으로 온도가 1,650도 까지 올라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대기권 진입하게 될때 마찰력을 어떻게 줄여 주게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