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협심증에 좋은 식단이 있을까요
어머니께서 협심증과 동맥경화를 앓고 계십니다. 고기를 소화를 잘 못시키켜서 고기를 잘 안드세요. 단백질섭취가 잘 안되셔서 걱정인데. 협심증과 동맥경화에 좋은 식단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협심증과 동맥경화에 좋은 음식은 토마토, 양파, 해조류, 등푸른생선, 해파라기씨, 녹황색채소, 마늘, 콩등 입니다. 자극적이고 너무 기름진음식은 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