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왜 출근길 지하철에서만 배가 아플까요?
아침 지하철로 한시간 가량 걸려서 출근하는데
지하철만타면 배가 너무아파서 설사를 자주합니다
아침먹은것 때문에 그런가 싶어 공복을 유지해도
배가 아픈건 똑같더라고
주말에는 신기하게도 화장실 생각이안납니다
좀 나아질수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의료상담
아침 지하철로 한시간 가량 걸려서 출근하는데
지하철만타면 배가 너무아파서 설사를 자주합니다
아침먹은것 때문에 그런가 싶어 공복을 유지해도
배가 아픈건 똑같더라고
주말에는 신기하게도 화장실 생각이안납니다
좀 나아질수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