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과자 종류와 최대 몇 개 드실까여???

요즘 과자에 푹 빠져서 엄청 먹고 있어요 어릴 때 한봉지씩 먹었는데 성인 되고 나니까 한동안 안먹다가 밥먹고

입 심심해서 몇 봉지씩 먹어요 괜찮을랑가 모르겠어요

ㅜㅜㅋㅋㅋ 많이 드시는 분도 계실까여???전 닭다리 검정색 3개씩 먹고 오잉 큰 봉지 2~3개 통크 사또밥 벌집피자 자갈치 오징어집 등등 여러개 먹어여 ㅎㅎ 맛있는게 뭐가 더 있을까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과자 엄청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조금만 줄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요즘 몽쉘 말차딸기맛 좋아합니다.

    오리지널 몽쉘보다 맛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 햇감자로 만드는 포카칩이 나오는 시기라 포카칩 종종 사먹고 있어요.

    아주 맛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요즘과자가 너무맛있는것 같아요 짠맛과

    단맛류로 나눠서 골고루 사는편인데요 짠맛은

    포카칩 나쵸 알새우칩 등등을좋아하고 단맛으로는

    오사쯔나 초코하임 쿠쿠다스 바나나킥 으로 챙겨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