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방구쟁이빠밤
요즘 과자에 푹 빠져서 엄청 먹고 있어요 어릴 때 한봉지씩 먹었는데 성인 되고 나니까 한동안 안먹다가 밥먹고
입 심심해서 몇 봉지씩 먹어요 괜찮을랑가 모르겠어요
ㅜㅜㅋㅋㅋ 많이 드시는 분도 계실까여???전 닭다리 검정색 3개씩 먹고 오잉 큰 봉지 2~3개 통크 사또밥 벌집피자 자갈치 오징어집 등등 여러개 먹어여 ㅎㅎ 맛있는게 뭐가 더 있을까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과자 엄청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조금만 줄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요즘 몽쉘 말차딸기맛 좋아합니다.
오리지널 몽쉘보다 맛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요즘 햇감자로 만드는 포카칩이 나오는 시기라 포카칩 종종 사먹고 있어요.
아주 맛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1
응원하기
불타는감자
저도 요즘과자가 너무맛있는것 같아요 짠맛과
단맛류로 나눠서 골고루 사는편인데요 짠맛은
포카칩 나쵸 알새우칩 등등을좋아하고 단맛으로는
오사쯔나 초코하임 쿠쿠다스 바나나킥 으로 챙겨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