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수면유도제를 4-5년 정도 먹고있는데
성별
남성
나이대
25
수면 유도제를 4-5년째 먹고 있는데요 내성 생겨서 3개씩 먹다가 기억력이 조금 안좋아지는거 같아서 이제 그만 먹으려고 하는데 점차 줄이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한번에 끊는게 나은가요? 만약 한번에 끊으면 얼마정도 지나야 괜찮아지는지 궁금합니다
약·영양제
성별
남성
나이대
25
수면 유도제를 4-5년째 먹고 있는데요 내성 생겨서 3개씩 먹다가 기억력이 조금 안좋아지는거 같아서 이제 그만 먹으려고 하는데 점차 줄이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한번에 끊는게 나은가요? 만약 한번에 끊으면 얼마정도 지나야 괜찮아지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