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선생님 여드름은 언제까지 날까요 너무 스트레스 입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3
안녕하세요 선생님 현재 33세 여자 입니다
평소에도 여드름이 끊임없이 3개 4개가 나고 있어요 입주변 코 주변에 나서 스트레스 예요
하루라도 안나지를 않아요
스티바 나딕스 수란트라 뭐 안발라본것도 없도 이소티논 항생제 안 먹어본것도 없어요
다만 심하게 날때만 먹는약 먹어요 바르는건 항시 바르구요 ㅜㅜ 붙이는덧도 항상 붙여 놓구요
40넘으면 안난다고 하는데 정말 그럴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