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중고거래 자주 이용하시는 편인가요

안 쓰는 물건 정리하려고 중고거래 알아보는 중인데 생각보다 이용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다들 자주 이용하시는지 궁금해요!

아님 따로 옷만버리는곳이있는지 궁금합니당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자주 이용하는데 옷도 많이 하자가 없으면 파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근데 중고거래 특성상 진상을 만나면 피곤해서 직거래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안쓰는 물건 정리하려고 중고거래 알아보는 사람이 의외로 많습니다. 청소도 하구요.

    그럼 좋은 하루보내세요

  • 중고거래는 안 쓰는 물건을 정리하고 용돈도 벌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첫 거래라면 사기 걱정 없고 동네 이웃과 직접 만나는 당근 앱을 추천해 드려요~

    ​중고로 팔기 힘든 옷을 버리는 방법도 간단하구여... 골목길 헌옷 수거함을 이용하거나 옷 양이 많다면 집으로 직접 찾아와 무게당 돈을 주는 방문 수거 업체를 이용하면 아주 편리할 듯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