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NF 소나타 07년식LPG 폐차(부품 수출)로 보내려고합니다
07년식 nf소나타 lpg여서 완성차 상태로는 수출이 안되는거 같은데 부품 수출로 진행할때 대략 어느정도 가격 받을수 있을까요?
혹시 진행하는게 복잡할까요?
그냥 폐차하는게 더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07년식 nf소나타 lpg여서 완성차 상태로는 수출이 안되는거 같은데 부품 수출로 진행할때 대략 어느정도 가격 받을수 있을까요?
혹시 진행하는게 복잡할까요?
그냥 폐차하는게 더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