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숙행 불륜 의혹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예쁜참밀드리2
건강하게 살안찌면서 자주먹는법있을까요?
요즘 배는 부른데 입이 심심해 계속 먹고 있습니다.
특히 저녁먹고나면 더 먹고싶어요.
건강하게 자주 먹으면서 살 안찌는 방법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하게 살 안찌고 자주 먹는 방법으로는
거의 없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식사량을 평상시보다 절반 정도로 줄이시고
중간 중간에 간식을 바나나 같은 것을 드시면서
자주 먹으면서 살 안 찌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