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태평한관수리81
채택률 높음
보통 수익 본 걸 흑자, 손해 본 걸 적자라고 표현하잖아요
수익 흑자(黑字) 본 걸 검은 색으로 표시하고, 손해 적자(赤字) 본걸 빨간색으로 표시하잖아요
언제부터 어떤계기로 수익을 흑자 검은색, 손해를 적자 빨간색으로 표시하기 시작한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태평한관수리81
수익 흑자(黑字) 본 걸 검은 색으로 표시하고, 손해 적자(赤字) 본걸 빨간색으로 표시하잖아요
언제부터 어떤계기로 수익을 흑자 검은색, 손해를 적자 빨간색으로 표시하기 시작한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