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즐거운가오리188
채택률 높음
겨울철에는 기름을 어느정도 넣어두는 것이 좋을까요?
겨울철에는 자동차 기름을 어느정도 넣어두는 것이 좋은가요?
예전에 언뜻봤는데
겨울에는 기름을 가득넣어두라던데
맞는 말인가요?
맞는 말이라면 이유가 뭘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즐거운가오리188
겨울철에는 자동차 기름을 어느정도 넣어두는 것이 좋은가요?
예전에 언뜻봤는데
겨울에는 기름을 가득넣어두라던데
맞는 말인가요?
맞는 말이라면 이유가 뭘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