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내일도인정받는사탕
3개월된 1.9키로 강아지가 이물질을 삼켰어요
사진속 이물질을 삼켰어요
삼킨지 7시간 경과 했는데
대변으로 나올까요? 삼키기 1시간전 사료 먹었고 1시간후 삼킨겁니다 그후 약 5시간후 추가 사료 먹었습니다
약 5시간후 사료 다시 줄생각인데 공복저혈당 방지
어떻게 해야되나요?
플라스틱 포크 끝부분입니다
길이 1센치 이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주찬 수의사
프리랜서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굉장히 위험한 것을 섭식을 한 것 같습니다. 사료 조금 줘 보시고 혹시나 구토하거나 설사하거나 식욕 저하 기력 저하 장애 증상 보이는 경우라고 하면 동물병원에 가셔서 진료를 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22.56AHT 받았어요.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