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강아지가 이물질을 삼켰어요.

3개월된 1.9키로 강아지가 이물질을 삼켰어요

사진속 이물질을 삼켰어요

삼킨지 7시간 경과 했는데

대변으로 나올까요? 삼키기 1시간전 사료 먹었고 1시간후 삼킨겁니다 그후 약 5시간후 추가 사료 먹었습니다

약 5시간후 사료 다시 줄생각인데 공복저혈당 방지

어떻게 해야되나요?

플라스틱 포크 끝부분입니다

길이 1센치 이구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굉장히 위험한 것을 섭식을 한 것 같습니다. 사료 조금 줘 보시고 혹시나 구토하거나 설사하거나 식욕 저하 기력 저하 장애 증상 보이는 경우라고 하면 동물병원에 가셔서 진료를 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22.56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