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한잔

지식한잔

채택률 높음

차분하고 안정적인 마음가짐은 좋지만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는 말처럼 방심하지 않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처럼요. 너무 긴장하는 건 좋지 않지 않지만 적당한

차분하고 안정적인 마음가짐은 좋지만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는 말처럼 방심하지 않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처럼요. 너무 긴장하는 건 좋지 않지만 적당한 긴장감은 필요할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적당한 긴장감은 필요하다고 생각했었고 지금도 그렇게 생각하지만 그러면 너무 힘들고 피곤하더라구요ㅠㅠ

    사람의 성격마다 다를것같긴해요

    전 긴장감을 놓지않아야 좋은결과를 나타내고 집중할수있다고 생각해요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