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실한낙타288
경남 산불로 인한 이재민들한테 쓰레기를 보내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는데 이쓰레기 양이 11톤이나 된다고 하고 구호품을 보내면서 착불로 보내고 도대체 이런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타인의 고통과 아픔을 공감하지 못하는 하나의 병입니다. 산불 당시에 전 국민이 최대한 빨리 진화되기를 바라고 비가 오기를 바라는 감정을 가지면서 산불로 인한 이재민들에게도 배려의 감정을 가지는 게 당연한데 그렇지않고 쓰레기를 보내는것은 이재민을 우롱하고 놀리는 처사 밖에 되지 않는 쓰레기 같은 사람들입니다.
응원하기
수리무
생각이 없는 사람들입니다.
이재민이라도 헌옷이나 쓰던 주방기기등을 보내면 안되는데 그런 것을 보냈어요,헌 옷도 너무 오래입어서 헤질려고 하는 것을 보냈나 봐요,
택배비도 아까워서 착불로 했는데요,
기본이 안된 몰상식한 사람입니다.
푸른나무102
안녕하세요 푸른나무입니다
어떤사람이아닙니다
인간같지도않은 쓰레기죠
쓰레기가 쓰레기짓밖에 더하겠나요
화가나네요 그런 비상식적인쓰레기들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