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입니다. 무지 더워지네요. 제철 먹거리 맛난거 찾아요.

지금 먹으면 제철인 맛있는 음식들 뭐가 있을까요?

저는 가리는거 고수 말고는 별로 없는거 같습니다.

홍어도 먹고 산낙지도 먹고 천엽,간,오리,양,염소,생선,오징어,해삼,개불 등등 자연 생태계 파괴자라 불릴 정도로 잘 먹어요.

덜 알려진 제철 먹거리 추천 받아요.

널리 알려진 것들도 좋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가리는게 없는데요.여름. 제 기준 취향과 먹거리 추천드리면

    1.염소탕, 옻닭 : 기력충전에 좋지요

    2.냉면, 막국수 : 점심으로 추천

    3.민어 : 파는데가 많지 않아요

    4.제철과일, 화채 : 디저트로 강추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