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사막위의오아시스
안녕하세요.
우리는 보통 수도물을 사용하는데요. 수도물은 중간에 상수도의 물을 소독정제한다는데 어떻게 처리하는건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수돗물은 강이나 댐 호수 저수지 에서 물을 끌어옵니다 응집 침전 여과를 거쳐
소독을 합니다 먹어도 안전할 정도로 처리되어 각 가정에 공급됩니다 이과정에서
물에서 소독약 냄새가 살짝
나기도 합니다
응원하기
희망풍차
상수도처리장이 있습니다. 거기서 각종 화약약품을 제거하고 물을 음용가능하게끔 정수처리를 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니 믿고 드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