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를 내고 연락이없습니다. 어찌하죠?
차대차로 상대방이 옆구리르 박았습니다.
크게 다치거나 부셔진게 없고 바쁜일있어서 경찰에 신고접수하고 보험접수해달라고 햇습니다.
근데 그뒤로 연락이없습니다.
어찌해야되너요!?? 연락처는 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차대차로 상대방이 옆구리르 박았습니다.
크게 다치거나 부셔진게 없고 바쁜일있어서 경찰에 신고접수하고 보험접수해달라고 햇습니다.
근데 그뒤로 연락이없습니다.
어찌해야되너요!?? 연락처는 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