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짜로명쾌한늑대
오늘저녁에 우산을 가지고 나가야 할까요 그냥 나갈까요 변덕이 심한 날씨인것 같은데 여러분에 생각은 어떻신지요 우산을 가지고 갈여고하니 번거롭고 귀찮네요 안가지고 갈여고하니 비맞을것 같고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덕망있는산양262
저는 작은 가방에 애매하면 우산을 들고가는편이에요. 그래야 마음이 놓이기도하고 안가지고 나가면 더욱더 불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들고갑니다.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서울에 있는데요.
오늘 구름이 많기는 한데 비는 안온다고 하니 안가져 나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지역 말씀해주시면 예상 날씨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도안정된알탕
번거로우시면 그냥 나가고 필요할 때 가까운 곳에서 우산을 사시면 되는데 구매하는게 아까우실 것이라면 불편함을 감안하고 우산들고 나오시죠. 가벼운걸로 챙겨서 가방에
넣어 다니시거나 하는게 좋겠습니다. 잃어버릴 수 있으니.
언제나봄바람
저는 비가 올지 말지 모르겠거나, 들고 다니기 귀찮을 때는 접이식 우산을 가지고 다녀요!
요즘에는 다이소에도 튼튼한 우산을 팔아서, 저는 다이소 제품 들고 다니는 편이에요!
예전에는 우산을 잘 안 들고 다녔는데, 갑자기 비가 많이 올 때도 있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편의점에서 사려고 하면, 너무 비싸기도 하고요... ㅠㅠ
그래서 저는 요즘 접이식 우산을 가지고 다녀요!!
도움이 됐다면 좋겠네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수려한집게벌레191
오늘 저녁은 흐리고 비 올 확률이 낮아 우산을 꼭 챙기지 않아도 되지만, 밤에는 구름이 많아져 소나기 가능성이 조금 있으니 작은 접이식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충분히발랄한찜닭
안녕하세요 지역이 어디신지요??
일단 오늘은 비가 안올 예정이라 우산은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불안하시면 작은 우산 챙기고 외출하세요
러버짱
오늘은 우산을 안가지고 가도 될거 같아요. 날씨가 너무 좋아요. 6시가 다되어가는대도 해가 쨍쨍해요.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