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산을 가지고 가야할깡ㅛ말까요

오늘저녁에 우산을 가지고 나가야 할까요 그냥 나갈까요 변덕이 심한 날씨인것 같은데 여러분에 생각은 어떻신지요 우산을 가지고 갈여고하니 번거롭고 귀찮네요 안가지고 갈여고하니 비맞을것 같고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작은 가방에 애매하면 우산을 들고가는편이에요. 그래야 마음이 놓이기도하고 안가지고 나가면 더욱더 불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들고갑니다.

  • 저는 서울에 있는데요.

    오늘 구름이 많기는 한데 비는 안온다고 하니 안가져 나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지역 말씀해주시면 예상 날씨 알려드리겠습니다.

  • 번거로우시면 그냥 나가고 필요할 때 가까운 곳에서 우산을 사시면 되는데 구매하는게 아까우실 것이라면 불편함을 감안하고 우산들고 나오시죠. 가벼운걸로 챙겨서 가방에

    넣어 다니시거나 하는게 좋겠습니다. 잃어버릴 수 있으니.

  • 저는 비가 올지 말지 모르겠거나, 들고 다니기 귀찮을 때는 접이식 우산을 가지고 다녀요!

    요즘에는 다이소에도 튼튼한 우산을 팔아서, 저는 다이소 제품 들고 다니는 편이에요!

    예전에는 우산을 잘 안 들고 다녔는데, 갑자기 비가 많이 올 때도 있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편의점에서 사려고 하면, 너무 비싸기도 하고요... ㅠㅠ

    그래서 저는 요즘 접이식 우산을 가지고 다녀요!!

    도움이 됐다면 좋겠네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

  • 오늘 저녁은 흐리고 비 올 확률이 낮아 우산을 꼭 챙기지 않아도 되지만, 밤에는 구름이 많아져 소나기 가능성이 조금 있으니 작은 접이식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안녕하세요 지역이 어디신지요??

    일단 오늘은 비가 안올 예정이라 우산은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불안하시면 작은 우산 챙기고 외출하세요

  • 오늘은 우산을 안가지고 가도 될거 같아요. 날씨가 너무 좋아요. 6시가 다되어가는대도 해가 쨍쨍해요.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