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이미자유로운친구
지하철 타다보면 앉아서 가고 싶은데도
옆에 앉은 사람이 향수 너무 많이 뿌려서
막 옆에 못 앉겠다 싶고 그러겠더라구요. 저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2여학생
학원에 옆자리 애가 운동을 하는데 맨날 땀냄새 풍기면서 오고 자기도 눈치 보이는지 맨날 향수 뿌리는데 진짜 미치겟어요… 님이 이상한거 아님ㅜㅠㅠ 걍 련나 비매너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각박한이세상속에서
저만그런게 아니였군요 향수를 너무 많이 뿌리니깐 갑작스럽게 후각이 어쩔줄을 몰라하더라고요 진짜 그래서 전 친구들한테 제 옆에선 향수를 뿌리지 말아달라고 부탁합니다
의연한우랑우탄23
안녕하세요
네 종종 향수를 진하게 뿌린 사람이 옆에 있는면 코가 찡해지고 머리가 아픈 경우가 있습니다 향수가 향기를 내는 것이 아니라 약간 악취 비슷하게 느껴져 가까이 가기 싫어 옆에 서있지 않고 멀리 피해 있습니다
따뜻한원앙279
공공장소에서 향수를 진하게 뿌린 사람이 있으면 뭔가 불쾌하다고 느껴지기는 합니다.
그 향을 오래동안 맡고있으면 머리가 아프다고 느껴지기도 하고
약간 어지러움을 느낄때가 있지만 또 성격이 소심한 편이라서 그냥 처음부터 그런 향이 난다면 피하거나
어쩔수없이 같은 자리에 앉게 되었다면 그냥 참고 가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