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진로선택 도와주세요 (성적망함)

고등학생 2학년인데 아직도 진로를 정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거는 솔직히 마땅히 모르겠습니다.

뭘 해도 돈만 잘주면 할거같긴한데

일단 제 성적은 5등급제 기준

문학 5등급

수학(대수) 4등급

영어. 4등급

물리. 4등급

화학. 5등급

생명. 5등급

엄청 처참합니다 영어 그나마 옛날에 공부를 했어서. 영어는 모의고사 3~4등급 나옵니다.

고1때는 영어 5등급제 기준 2등급이였습니다

문학,화학은 전교 꼴지입니다...

도대체 미래에 뭘 해먹고 살아가야할지 막막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현재로서는 내신 등급이 너무 낮아서 수시로는 대학 진학이 거의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5등급제 내신이라면요.)

    정시를 중심으로 준비를 해 보시고, 커리어넷이나 학교의 진로진학 담당 선생님과 상담을 해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대입이나 취업을 준비해야 할지 등을 이야기를 나누어 보면서 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고등학교 2학년이면 성적이 망해도 할수있는 길이 많습니다! 지금네가 추천해드릴수 있는 직업은 제가 좋아했던 미술이랑 스트리머 정도할수 있겠네요 지금은 성공한 게임유튜버, 버츄얼 유튜버 대부분 이 시기에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미술,아트 프리랜서 또한 이 시기에 시작하여 많은성공을 할수 있는 시기입니다!

    저와 함께 예체능의 세계로 들어오시죠, 저도 어릴때 예체능이 좋아 웹툰과 일러스트레이터, 방송 등을 자주 했었습니다!!

  • 분명 본인이 잘하는것과 하고싶은 일이 있을겁니다

    하다못해 게임이라던지 축구 하던지 그림이라던지

    뭐든 !!!

    예시로 돈만 잘주면 한다 하셨는데

    등대지키미 라는 직업아세요? 인터넷안됨 혼자 생활해야되고 휴대폰은 전화및 간단한 문자만 가능 폰게임도 불가

    1년에 한번 나올수있고 거기서 생활 가능하시겟어요?

    연봉 2억이라 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