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등학생 진로선택 도와주세요 (성적망함)
고등학생 2학년인데 아직도 진로를 정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거는 솔직히 마땅히 모르겠습니다.
뭘 해도 돈만 잘주면 할거같긴한데
일단 제 성적은 5등급제 기준
문학 5등급
수학(대수) 4등급
영어. 4등급
물리. 4등급
화학. 5등급
생명. 5등급
엄청 처참합니다 영어 그나마 옛날에 공부를 했어서. 영어는 모의고사 3~4등급 나옵니다.
고1때는 영어 5등급제 기준 2등급이였습니다
문학,화학은 전교 꼴지입니다...
도대체 미래에 뭘 해먹고 살아가야할지 막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