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따를때, 거품이 많게 따르는게 좋은건가요??

맥주를 마실때 거품이 많으면 다들 받는사람들은 싫어하죠,, 저도 그렇고

그런데 어디 영상에서 거품이 많은게 속이 괜찮은거다라는걸 들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맥주 거품은 단순히 양을 줄이기 위한 것이 아니라 향을 지켜주고 탄산이 한꺼번에 올라오는 것을 막아서 맛을 부드럽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적당한 거품은 오히려 마시기 좋습니다. 적당한 거품이 가장 맛과 음용감을 좋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