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악기 상담 받았는데 고민이 많이 됩니다
제가 실용음악학원에서 악기 기타 배우다가
선생님이 그만두세요
제가 원장님하고 3년 정도 되었구요
원장님하고 어제 악기 이야기 해봤는데
피아노 배우라고 하면서 생각해볼 필요 없이
담주부터 바로 배우기 시작하라고 하시는데
3개월 배워보고 못 배우겠으면 말하라고 했어요
애정이 가는 수강생이라고 하시긴 하는데ㅠ
배워도 될지 고민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실용음악학원에서 악기 기타 배우다가
선생님이 그만두세요
제가 원장님하고 3년 정도 되었구요
원장님하고 어제 악기 이야기 해봤는데
피아노 배우라고 하면서 생각해볼 필요 없이
담주부터 바로 배우기 시작하라고 하시는데
3개월 배워보고 못 배우겠으면 말하라고 했어요
애정이 가는 수강생이라고 하시긴 하는데ㅠ
배워도 될지 고민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