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소 식단이 잘나오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구치소 식단을 봤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식단이 너무 잘나오더라고요. 범죄자들을 위해 세금이 이렇게 낭비가 되는게 맞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세상이 왜이렇게 각종 사기 및 범죄들이 판치는지 이해가 가더라고요. 이 정도면 범죄 양성 수준 아닌가요? 구치소 식단을 짜는 사람은 누구이며, 왜이렇게 옳지 못한 상황을 만드는 걸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풀잎에아침이슬761입니다.
저 또한 말도안되는 부분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수감중인 그들도 인권을 가지고잇음을 인권단체들이
주장하기에 그렇습니다.
• 안녕하세요. 뉴아트입니다.
일단 범죄자도 인권이 있다고 사람답게 챙겨줘야 한다고 주장하는 인권단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가 사형제도가 공식적으로 폐지된 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1997년 이후 사형이 집행되지 않는 이유 역시 인권단체 때문입니다
질문자님 말씀처럼 범죄자 양성하냐는 소리가 수도 없이 나오는게 현실입니다
식단은 각 영양소의 균형을 맞춰 영양사가 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인권이라는 건 챙겨야 할 가치가 있어야 할 때 챙기는게 맞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 참 답답한 현실입니다
• 안녕하세요. 사일러스입니다.
구치소, 교도소 등은 놀랍게도 인권단체들의 시선이 집중되어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재소자들까리는 충돌이 있더라도, 기관 시설이 열악하거나 교도관이 재소자들에게 가혹(?)하게 대하면 당장 인권단체들 들고 일어납니다.
• 안녕하세요. 망고마더77입니다.구치소 식단역시 영양사 분이 짜게 됩니다 물론 사람으로써 용서받지 못할 범죄로 인해 열은 받지만 최소한에 의식주 부분은 만족을 시켜줘야 되서 그렇지 않나 판단되네요 안타깝긴 합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입니다.
범죄자의 인권도 중요히 여기는 나라라서 그런겁니다
저도 이런부분은 참 안타깝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