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반도체
삼성전자 하이닉스 전남 광주에 반도체 공장
들어선다고 하던데...확정인가요?
아니면 조금 더 지켜봐야하나요?
과연 반도체 클러스터가 조성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귀여운소쩍새254
일단은 확정은 아닙니다
다만 일단 기사가 나왔기 때문에
상당히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올 하반기나 내년 상반기에 발표하시 않을까
짐작해 봅니다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