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꽤장엄한코끼리
아이가 야식을 먹을때마다 나와서 같이 먹자고 하네요
밤 10시정도 되면 배꼽시계가 울려서 항상 야식을 챙겨먹는데 10살 아이가 이때까지 자지 않고 기다렸다가 야식을 먹으면 나와서 본인도 달라고 합니다. 야식을 안주면 왜 안주냐고 울면서 어른은 먹어도 되고 아이는 먹으면 안되냐고 울부짖는데 어떻게하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이는 부모의 거울이라고 하잖아요
아이들은 부모님이 하는 행동을 같이 하고 싶어ㅎ나답니다.
아이를 위해서도 야식을 같이 안하는것도 좋을듯 하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