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옮기기전 발령은 나기전입니다 근데 배우고있는데요 점심은 누구랑 먹어야 조인선택인가요?

안녕하세요 부서를 곧 옮길 예정입니다.

아직 정식발령은 나지않고 곧 발령은 날것겉은데요

지금의 저는 후임에게 인수인계중이며 저또한 다른부서에 가서 약간씩 인수를 받는 상태인데요.

이렇게 두가지 업무를 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점시식사는 두 부서중 어느부서와 먹으로 가야 하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푸르스름한청가뢰166입니다.

      아직은 발령나지 않았으니 일단은 지금 속한 부서사람들이랑 먹는 게 맞지않을까요

    • 안녕하세요. 숭늉한사발입니다.

      본인이 편한데서 드시면 됩니다.

      인수인계로도 바쁘실 텐데 점심을 누구랑 먹어야 하나 까지 신경쓰실 필요도 없고 과한 신경입니다.

    • 안녕하세요. 너는나의운명이자행복입니다.

      누구랑 어디서에 먹어도 상관없어보입니다. 편하시고 드시고 싶은 사람들과 먹으면 될듯하네요

    • 안녕하세요. 이제는 치킨값에서 소고기값으로입니다.

      특별이 누구랑 먹기 보다는 편한 사람이랑 점심을 먹는 것이 제일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안녕하세요. 우람한토끼58입니다.

      두 부서중 작성자님이 편한 사람들과 먹으러 가세요.

      이전한 부서와 친해지는 것도 좋지만 밥먹을때는 편하게 먹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