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부서를 곧 옮길 예정입니다.
아직 정식발령은 나지않고 곧 발령은 날것겉은데요
지금의 저는 후임에게 인수인계중이며 저또한 다른부서에 가서 약간씩 인수를 받는 상태인데요.
이렇게 두가지 업무를 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점시식사는 두 부서중 어느부서와 먹으로 가야 하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푸르스름한청가뢰166입니다.
아직은 발령나지 않았으니 일단은 지금 속한 부서사람들이랑 먹는 게 맞지않을까요
응원하기
균형잡힌영양설계
안녕하세요. 숭늉한사발입니다.
본인이 편한데서 드시면 됩니다.
인수인계로도 바쁘실 텐데 점심을 누구랑 먹어야 하나 까지 신경쓰실 필요도 없고 과한 신경입니다.
나에게좋은날은언제다가올런지..
안녕하세요. 너는나의운명이자행복입니다.
누구랑 어디서에 먹어도 상관없어보입니다. 편하시고 드시고 싶은 사람들과 먹으면 될듯하네요
안녕하세요. 이제는 치킨값에서 소고기값으로입니다.
특별이 누구랑 먹기 보다는 편한 사람이랑 점심을 먹는 것이 제일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울통불퉁침팬치
안녕하세요. 우람한토끼58입니다.
두 부서중 작성자님이 편한 사람들과 먹으러 가세요.
이전한 부서와 친해지는 것도 좋지만 밥먹을때는 편하게 먹어야죠